[파트너십] 영원무역 임직원 대상으로 환경교육 진행 | WWF Korea

[파트너십] 영원무역 임직원 대상으로 환경교육 진행

Posted on 03 March 2021   |  
-
© WWF / Yunaidi Joepoet
WWF(세계자연기금)는 지난 2월 17일  'Our Planet and Business'주제로 영원무역 임직원 교육을 진행했다. 원격으로 진행된 이번 교육에 280여 명의 임직원이 참여했으며 대구 및 해외 지사에서도 참여하여 환경과 비즈니스의 연관성에 대해 높은 관심을 보였다.

이 날 교육은 WWF의 소개와 함께 자연 보전 활동에서 기업의 중요성과 역할을 비롯하여, 지속가능한 패션 비즈니스에 초점을 맞추어 진행되었다. 기후 변화 등으로 인해 기업의 리스크 관리 필요성과 함께 패션 비즈니스가 환경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서 설명하고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기업의 ESG (Environment, Social, Governance - 환경, 사회, 지배구조) 관련 내용도 포함되었다. 또한, 지난해 10월 28일 한국 정부가 선언한 탄소중립 목표와 함께 목표 달성을 위해서는 모두가 함께 노력해야 한다는 점도 강조되었다. 마지막으로 개인으로서 참여할 수 있는 자연 보전 활동과 실천 팁을 공유하며 교육이 마무리 되었다.

자연보전에 대한 중요성과 문제 해결을 위한 노력은 모든 개인이 관심과 책임을 가져야하는 문제로 기업의 경영진 뿐 아니라 개인 모두가 문제를 인식하고 실천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러한 실천과 노력을 토대로 변화하는 시대에 지속가능한 비즈니스가 가능할 것이다. WWF-Korea는 앞으로도 다양한 산업의 기업 임직원을 대상으로 환경교육을 늘려갈 예정이다.

 
-
© WWF / Yunaidi Joepoet Enlarge

Comments

blog comments powered by Disq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