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트너십] 사회연대은행 ‘소셜 Talk 콘서트’ 강연 | WWF Korea

[파트너십] 사회연대은행 ‘소셜 Talk 콘서트’ 강연

Posted on 07 November 2019   |  
‘소셜 Talk 콘서트’ 친환경 패션 관련 교육
© WWF-Korea


WWF(세계자연기금)는 LG화학과 LG전자가 주최하고 사회연대은행이 주관한 ‘소셜 Talk 콘서트’에 참여하여 사회적 기업, 예비 창업자 및 일반 시민을 대상으로 친환경 패션 관련 교육을 실시하였다.
10월 31일 진행된 ‘소셜 Talk 콘서트’는 LG소셜캠퍼스의 인재육성프로그램으로 사람과 기술이 만나 세상을 바꾸는 이야기를 나누기 위해 마련되었다. ‘필환경 시대, ‘가치’를 입다.’의 주제로 친환경 패션에 관한 세션이 진행되었으며 총 60여명이 참석하였다. WWF가 진행한 세션에서는 지속가능한 비즈니스로의 전환을 위한 패션 비즈니스 접근 방법과 협력 모델, 기업과의 협력 사례들에 대한 교육을 진행하며 패션 산업이 배출하는 환경 문제와 해결 방법을 함께 고민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국내 수산자원 고갈에 대비해 치어(어린 물고기) 남획을 막기 위해 현재 제일기획, 해양수산부와 함께 진행하고 있는 ‘치어럽’ 캠페인의 동참을 유도하였다. 질의응답 세션에서는 참가자들과 친환경 패션에 대한 인식과 실천 방안에 대한 의견을 공유하는 시간을 진행하였다.

WWF는 이번에 참여한 ‘소셜 Talk 콘서트’에 이어서 일반 시민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지속가능한 패션 비즈니스’ 교육을 비롯하여 친환경 패션을 실천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과 협력의 기회를 만들어 갈 계획이다.  
‘소셜 Talk 콘서트’ 친환경 패션 관련 교육
© WWF-Korea Enlarge
‘소셜 Talk 콘서트’ 친환경 패션 관련 교육
© WWF Korea Enlarge

Comments

blog comments powered by Disq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