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판다메일

2019년 4월 판다메일
15 Apr 2019

본문

 
 
 
후원자님이 깨끗한 공기로 숨쉴 권리를 지켜요.
 

이번 주말 후원자님은 어떤 계획을 갖고 계신가요? 4월 21일 서울시청 앞 서울광장에서는 후원자님과 시민 모두 깨끗한 공기로 숨을 쉴 권리를 위한 2019 지구의 날 행사가 열립니다. 서울광장에서 WWF와 함께 하는 것으로 후원자님의 주말 계획을 잡아보세요.

2019 지구의 날 행사는 뜻을 함께 하는 여러 환경단체들과 함께 마련했습니다. 후원자님도 서울광장에 나오셔서 깨끗한 공기로 숨을 쉬고 싶은 시민으로서 소중한 의견을 전달해주세요.

 
 
 

• 행사 일시 : 2019년 4월 21일(일), 10:00 ~ 17:00
• 장소 : 서울 광장 약도보기

 
 
 
 
What are Coming?
 

· 후원자님, Earth Hour하셨지요?

· 후원자님도 넷플릭스에서 「우리의 지구(Our Planet)」를 만나보세요.

· 후원자님과 WWF가 함께 만들어내고 있는 변화

 
 
 
후원자님, Earth Hour하셨지요?
 
 

1년 8,760시간 중 겨우 한 시간. Earth Hour가 의미있는 이유는 전세계에서 지구를 위한 시간을 가진다는 것이지요. 차가운 비와 거센 바람이 몰아쳤던 Earth Hour 당일 우리나라에서도 전국에 있는 주요 랜드마크와 학교, 기업에서 함께 소등을 하며 의미를 되새겼습니다. NAVER에서도 ‘어스아워’ 키워드가 한동안 실시간 검색어 2위까지 올라가며 전국에 Earth Hour를 알렸답니다.

후원자님도 계신 곳에서 Earth Hour하셨나요?
감사하게도 개인적으로 Earth Hour에 참여하신 분들의 소감이 담긴 블로그가 있어 _NAME_님께도 공유해드려요.

 
Nebula_Jeong님의 “Earth Hour 행사 봉사활동이야기”
 
꽃그림자님의 “엄마, 촛불 켜고 돗자리 깔고 앉아서 놀자”
 
세렌디피티님의 “옛날 전기 없던 때로 돌아간 기분”
 
불패언니aalto님의 “온 집안의 불을 끄고 발코니 창문을 열었는데”
 
WWF-Korea 공식블로그 “어스아워2019 참여현장을 소개합니다”
 
 
 
 
[추천다큐] 넷플릭스에서 「우리의 지구(Our Planet)」를 만나보세요.
 
 

세계적인 동영상플랫폼 넷플릭스(Netflix)에서는 지난 4월 5일, 8부작 다큐멘터리 「우리의 지구(Our Planet)」을 공개했습니다. 제작사인 실버백필름과 WWF와 협력을 통해 만들어진 우리의 지구는 동물학자이자 WWF의 홍보대사인 데이비드 애튼버러 경의 나레이션으로 왜 자연이 우리에게 중요한지, 그리고 자연을 보전하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 설명합니다.

압도적인 스케일, 경이로운 영상미 그리고 전 인류를 향한 메시지. 자연의 장관과 철학을 담은 대작 다큐멘터리 「우리의 지구(Our Planet)」는 전세계의 시청자들에게 모두가 함께 해야 하는 WWF의 미션을 전해줄 것입니다.

후원자님도 넷플릭스에서 「우리의 지구(Our Planet)」를 만나보세요. 큰 화면으로 보시면 더 큰 감동이 찾아옵니다.

 
넷플릭스 우리의 지구(Our Planet)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WWF-Korea의 해양보전팀장 이영란입니다.
후원자님이 후원을 하시면서 WWF가 어떤 변화가 만들어내고 있는지 궁금하실거라 생각합니다.
아래 버튼을 누르시면 WWF가 후원자님과 함께 만들어내고 있는지 변화들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후원자님과 WWF가 함께 만들어내고 있는 변화
 
자세히 보기
 
 
 
[동영상] 지구온난화 메뉴
 
picture
 
지구상에서 가장 더운 곳 중 하나인 파라과이의 수도 아순시온.
뜨겁게 달궈진 아스팔트위에서 펼쳐지는 충격적인 요리쇼! 지구온난화의 실체를 확인해보세요.
 
동영상 보기
 
 
[후원자님들의 목소리] 후원자님과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picture
 
여러분들이 가장 알고 싶은 이야기는 무엇이었을까요? 그리고 WWF-Korea에 해주고 싶은 여러분의 목소리는 무엇이었을까요? 후원자님의 목소리가 반영되어 업그레이드되는 WWF-Korea의 활동을 기대해보세요. 이달의 설문에도 참여하셔서 우리 함께 만들어가요.
 
지난 설문 결과 보기   이달의 설문 참여하기
 
 
온라인에서 만나요.